SK플래닛이 리치미디어(rich media) 광고시장에 진출했다.
SK플래닛은 모바일 광고 플랫폼인 `T애드`에 HTML5(웹 표준 규격) 기반의 리치미디어 광고 상품 `T애드 리치`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.
리치미디어는 오디오와 비디오에 그래픽이나 플래시 기술 등을 적용해 역동적인 정보를 제공해주는 광고 플랫폼이다.
T애드 리치는 동영상, 카탈로그, 3D, 미니홈피 등 4가지 타입과 저작 툴 25종을 제공한다. 광고주는 기존 광고보다 주목도가 높은 리치미디어 광고를 T애드가 제공하는 저작 툴을 통해 만들 수 있다.
특히 리치미디어 광고를 이용하면 기존 획일적인 배너 광고와 달리 3D 입체 영상을 활용하거나 소비자가 모바일 기기를 흔들면 화면 이미지가 반응하는 등 반응(인터랙티브) 광고도 가능하다.
SK플래닛은 모바일 광고 플랫폼인 `T애드`에 HTML5(웹 표준 규격) 기반의 리치미디어 광고 상품 `T애드 리치`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.
리치미디어는 오디오와 비디오에 그래픽이나 플래시 기술 등을 적용해 역동적인 정보를 제공해주는 광고 플랫폼이다.
T애드 리치는 동영상, 카탈로그, 3D, 미니홈피 등 4가지 타입과 저작 툴 25종을 제공한다. 광고주는 기존 광고보다 주목도가 높은 리치미디어 광고를 T애드가 제공하는 저작 툴을 통해 만들 수 있다.
특히 리치미디어 광고를 이용하면 기존 획일적인 배너 광고와 달리 3D 입체 영상을 활용하거나 소비자가 모바일 기기를 흔들면 화면 이미지가 반응하는 등 반응(인터랙티브) 광고도 가능하다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